하트 포드, CT- 12 년째, 해외스포츠 베팅 Construction Co., Inc. Has다시 인정 받았다Hartford Business Journal에 의해 코네티컷에서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. 이 회사는 전반적인 인정 외에도 주에서 최고의 대형 고용주 중 한 명으로 영광을 얻었습니다.

대규모 고용주 카테고리에서 의이 인정은 강력한 문화, 관대 한 혜택 및 직원 개발 기회를 촉진하려는 해외스포츠 베팅의 약속을 통해 얻었습니다. 해외스포츠 베팅는 직원과 그 가족의 신체적, 정신적 건강을 지원하는 자원 외에도 2018 년부터 100% 직원 소유 (ESOP) 회사 인 해외스포츠 베팅는 사람들에게 성공의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..
해외스포츠 베팅는 직원과 그 가족의 신체적, 정신적 건강을 지원하는 혜택 외에도 직원들에게 24 시간의 유급 자원 봉사 시간, 관대 한 401K 매칭, 체력 상환 및 건강 인센티브, 여름 금요일, 육안 균형을 장려하는 문화를 제공합니다. 다양한 직원 자원 그룹 (ERGS)도 모든 직원을위한 다양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신중하게 일합니다.
코네티컷에서 일하기 가장 좋은 곳Hartford Business Journal 및 Workforce Research Group Partnership을 통해 실시 된 설문 조사 및 시상 프로그램으로, 코네티컷의 고용주가 직장을 훌륭하게 만드는 고용주를 존중합니다..
해외스포츠 베팅는 매사추세츠 주, 메인, 뉴욕 및 워싱턴, D.C.에서 지역적으로 일하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일관되게 선정되었으며, 이전에는 전국적으로 Forbes Best 고용주로, 뉴스 위크는 미국 최대의 작업장 중 하나로 인정 받았습니다..
코네티컷에서 일하기에 2025 최고의 장소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클릭여기.